본문 영역

Q&A

고객센터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Q&A

고민있는최근신작올려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qvsfojnr6159 작성일19-02-11 16:22 조회4회 댓글0건

본문

옛 중세 유럽, 황제와 신하들은 식탁에서 같은 음식을 먹었다. 다만 틀린 것이 있다면 황제 앞엔 좀 더 많은 소스와 향신료가 있었다. 향신료는 황제와 신하를 구분 짓는 간극이다. 보지도 아니했고, 오직 어머니의 정성어린 찰밥이 소중했었다. 이것을 메고 문을 “위대한 사람을 정신적으로 위대한 사람과 육체적으로 위대한 사람으로 나누면 육체적으로 위대한 사람은 거리가 멀어질수록 작아 보이고 정신적으로 위대한 사람은 거리가 멀어질수록 커 보인다.” 이것은 쇼펜하우어의 말이다.“정신적으로 위대한 사람은 거리가 가까워올수록 평범하고 작아져서 우리의 눈앞까지 오면 결함과 병통투성이의 우리와 똑같은 인간이다. 그러나 이것이 곧 위대한 소이(所以)이다.” 이것은 위의 말을 적의적(適意的)으로 인용한 노신(魯迅)의 말이다. 이 액자는 내 재산 목록 1호, 나의 영원한 스승이시다. 나설 때 장래에 대한 자부와 남다른 야망에 부풀어, 새벽하늘을 우러러보며 씩씩하게 한 잔의 술을 마시거나, 고택의 조용한 방에서 책을 읽거나, 지평선에 앉아보는 일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또 그런 일들을 당장 하지 못한다고 슬프거나 불편한 것도 아니다. 그런데 왜 넋두리를 늘어놓는가. 이런 심경의 저변에는 이 사소한 바램들을 이루지 못하는 현실에 대한 나의 배고픔 갗은 것이 뱃속에서 꾸르륵 대고 있다는 것이다. 게다가 그 꾸르륵 대는 소리가 어제오늘 시작된 게 아니라 지난 세월 내 삶을 관통해 왔고, 앞으로의 삶도 지배할 것이란 확신마저 생긴다. 하여 내 넋두리는 당위성을 얻는다. 현재의 삶이 결코 내가 원했던 혹은 원하는 삶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래서 어쩌겠다는 건가. 미리내는 '용천(龍川)'이란 어원을 갖는 말이라 하겠다. 어원에서 보면 용은 하늘에서는 은하수에 살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m11003975171.jpg
그 유채밭사이로 난 오솔길을 따라 한참을 걷자 이번엔 앞에 푸른 숲이 나타났다. 포플러 나무숲이었다. 또 한 번의 경이로움에 나는 자연의 완강함보다도 더 완강한 인간의 삶의 욕망에 부르르 몸을 떨어야만 했다. 어떤 욕망이면 이 사막에 푸른 생명이 넘치게 하고, 어떤 욕망이면 이 사막에 숲이 우거지게 할 수 있을까? 그건 신의 욕망을 뛰어넘는 인간의 삶의 욕망만이 이루어낼 수 있는 기적이었다. 보지도 아니했고, 오직 어머니의 정성어린 찰밥이 소중했었다. 이것을 메고 문을 “위대한 사람을 정신적으로 위대한 사람과 육체적으로 위대한 사람으로 나누면 육체적으로 위대한 사람은 거리가 멀어질수록 작아 보이고 정신적으로 위대한 사람은 거리가 멀어질수록 커 보인다.” 이것은 쇼펜하우어의 말이다.“정신적으로 위대한 사람은 거리가 가까워올수록 평범하고 작아져서 우리의 눈앞까지 오면 결함과 병통투성이의 우리와 똑같은 인간이다. 그러나 이것이 곧 위대한 소이(所以)이다.” 이것은 위의 말을 적의적(適意的)으로 인용한 노신(魯迅)의 말이다. 이 액자는 내 재산 목록 1호, 나의 영원한 스승이시다. 나설 때 장래에 대한 자부와 남다른 야망에 부풀어, 새벽하늘을 우러러보며 씩씩하게 한 잔의 술을 마시거나, 고택의 조용한 방에서 책을 읽거나, 지평선에 앉아보는 일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또 그런 일들을 당장 하지 못한다고 슬프거나 불편한 것도 아니다. 그런데 왜 넋두리를 늘어놓는가. 이런 심경의 저변에는 이 사소한 바램들을 이루지 못하는 현실에 대한 나의 배고픔 갗은 것이 뱃속에서 꾸르륵 대고 있다는 것이다. 게다가 그 꾸르륵 대는 소리가 어제오늘 시작된 게 아니라 지난 세월 내 삶을 관통해 왔고, 앞으로의 삶도 지배할 것이란 확신마저 생긴다. 하여 내 넋두리는 당위성을 얻는다. 현재의 삶이 결코 내가 원했던 혹은 원하는 삶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래서 어쩌겠다는 건가. 일본직구사이트 미리내는 '용천(龍川)'이란 어원을 갖는 말이라 하겠다. 어원에서 보면 용은 하늘에서는 은하수에 살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그 유채밭사이로 난 오솔길을 따라 한참을 걷자 이번엔 앞에 푸른 숲이 나타났다. 포플러 나무숲이었다. 또 한 번의 경이로움에 나는 자연의 완강함보다도 더 완강한 인간의 삶의 욕망에 부르르 몸을 떨어야만 했다. 어떤 욕망이면 이 사막에 푸른 생명이 넘치게 하고, 어떤 욕망이면 이 사막에 숲이 우거지게 할 수 있을까? 그건 신의 욕망을 뛰어넘는 인간의 삶의 욕망만이 이루어낼 수 있는 기적이었다. 일본아이디어상품 그러나 어느 날 갑자기 나는 고열(高熱)로 쓰러졌다. 폐결핵으로 인한 발병이었다. 스토마이라든가 파스도 없는 시대여서 결핵요양소에서 요양 중이던 친구들은 마구 죽어 갔다. 나는 경제력을 잃게 되면서 의료 보호를 받게 되었다. 40명분의 식사 준비를 하면서 학교에 나갔던 체력은 간 곳도 없이, 화장실 출입을 할 기력마저 없어졌다. 태풍이 몰아친 엊그제 낮 서울 여의도 국회 정문 앞이었다. 40대 경찰관이 휠체어를 탄 30대 남자 장애인에게 한 시간 동안 우산을 받쳐줬다. 이 장애인은 오전부터 비를 맞으며 1인 시위를 하고 있었다. “중증 장애인에게도 기본권을 보장해 달라.”는 피켓을 든 채였다. 경찰관은 “오늘은 태풍 때문에 위험하니 이만 들어가고 다음에 나오시는 게 어떠냐.”고 했다. 장애인은 “오늘은 내가 (시위)담당이라 들어갈 수 없다.”고 했다. 그는 몸이 불편해 우산도 들 수 없었다. 경찰관은 아무 말 없이 자기 우산을 펴 들었다. 얼마나 정겨운 모습이었던지. 돈키호테상품 나설 때 장래에 대한 자부와 남다른 야망에 부풀어, 새벽하늘을 우러러보며 씩씩하게 일본구매대행 한 잔의 술을 마시거나, 고택의 조용한 방에서 책을 읽거나, 지평선에 앉아보는 일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또 그런 일들을 당장 하지 못한다고 슬프거나 불편한 것도 아니다. 그런데 왜 넋두리를 늘어놓는가. 이런 심경의 저변에는 이 사소한 바램들을 이루지 못하는 현실에 대한 나의 배고픔 갗은 것이 뱃속에서 꾸르륵 대고 있다는 것이다. 게다가 그 꾸르륵 대는 소리가 어제오늘 시작된 게 아니라 지난 세월 내 삶을 관통해 왔고, 앞으로의 삶도 지배할 것이란 확신마저 생긴다. 하여 내 넋두리는 당위성을 얻는다. 현재의 삶이 결코 내가 원했던 혹은 원하는 삶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래서 어쩌겠다는 건가. 그러나 어느 날 갑자기 나는 고열(高熱)로 쓰러졌다. 폐결핵으로 인한 발병이었다. 스토마이라든가 파스도 없는 시대여서 결핵요양소에서 요양 중이던 친구들은 마구 죽어 갔다. 나는 경제력을 잃게 되면서 의료 보호를 받게 되었다. 40명분의 식사 준비를 하면서 학교에 나갔던 체력은 간 곳도 없이, 화장실 출입을 할 기력마저 없어졌다. 보지도 아니했고, 오직 어머니의 정성어린 찰밥이 소중했었다. 이것을 메고 문을 그러나 어느 날 갑자기 나는 고열(高熱)로 쓰러졌다. 폐결핵으로 인한 발병이었다. 스토마이라든가 파스도 없는 시대여서 결핵요양소에서 요양 중이던 친구들은 마구 죽어 갔다. 나는 경제력을 잃게 되면서 의료 보호를 받게 되었다. 40명분의 식사 준비를 하면서 학교에 나갔던 체력은 간 곳도 없이, 화장실 출입을 할 기력마저 없어졌다. 태풍이 몰아친 엊그제 낮 서울 여의도 국회 정문 앞이었다. 40대 경찰관이 휠체어를 탄 30대 남자 장애인에게 한 시간 동안 우산을 받쳐줬다. 이 장애인은 오전부터 비를 맞으며 1인 시위를 하고 있었다. “중증 장애인에게도 기본권을 보장해 달라.”는 피켓을 든 채였다. 경찰관은 “오늘은 태풍 때문에 위험하니 이만 들어가고 다음에 나오시는 게 어떠냐.”고 했다. 장애인은 “오늘은 내가 (시위)담당이라 들어갈 수 없다.”고 했다. 그는 몸이 불편해 우산도 들 수 없었다. 경찰관은 아무 말 없이 자기 우산을 펴 들었다. 얼마나 정겨운 모습이었던지. 보지도 아니했고, 오직 어머니의 정성어린 찰밥이 소중했었다. 이것을 메고 문을 일본직구쇼핑몰 “위대한 사람을 정신적으로 위대한 사람과 육체적으로 위대한 사람으로 나누면 육체적으로 위대한 사람은 거리가 멀어질수록 작아 보이고 정신적으로 위대한 사람은 거리가 멀어질수록 커 보인다.” 이것은 쇼펜하우어의 말이다.“정신적으로 위대한 사람은 거리가 가까워올수록 평범하고 작아져서 우리의 눈앞까지 오면 결함과 병통투성이의 우리와 똑같은 인간이다. 그러나 이것이 곧 위대한 소이(所以)이다.” 이것은 위의 말을 적의적(適意的)으로 인용한 노신(魯迅)의 말이다. 이 액자는 내 재산 목록 1호, 나의 영원한 스승이시다. 나설 때 장래에 대한 자부와 남다른 야망에 부풀어, 새벽하늘을 우러러보며 씩씩하게 한 잔의 술을 마시거나, 고택의 조용한 방에서 책을 읽거나, 지평선에 앉아보는 일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또 그런 일들을 당장 하지 못한다고 슬프거나 불편한 것도 아니다. 그런데 왜 넋두리를 늘어놓는가. 이런 심경의 저변에는 이 사소한 바램들을 이루지 못하는 현실에 대한 나의 배고픔 갗은 것이 뱃속에서 꾸르륵 대고 있다는 것이다. 게다가 그 꾸르륵 대는 소리가 어제오늘 시작된 게 아니라 지난 세월 내 삶을 관통해 왔고, 앞으로의 삶도 지배할 것이란 확신마저 생긴다. 하여 내 넋두리는 당위성을 얻는다. 현재의 삶이 결코 내가 원했던 혹은 원하는 삶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래서 어쩌겠다는 건가. 미리내는 '용천(龍川)'이란 어원을 갖는 말이라 하겠다. 어원에서 보면 용은 하늘에서는 은하수에 살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일본구매대행쇼핑몰 그 유채밭사이로 난 오솔길을 따라 한참을 걷자 이번엔 앞에 푸른 숲이 나타났다. 포플러 나무숲이었다. 또 한 번의 경이로움에 나는 자연의 완강함보다도 더 완강한 인간의 삶의 욕망에 부르르 몸을 떨어야만 했다. 어떤 욕망이면 이 사막에 푸른 생명이 넘치게 하고, 어떤 욕망이면 이 사막에 숲이 우거지게 할 수 있을까? 그건 신의 욕망을 뛰어넘는 인간의 삶의 욕망만이 이루어낼 수 있는 기적이었다. 그러나 어느 날 갑자기 나는 고열(高熱)로 쓰러졌다. 폐결핵으로 인한 발병이었다. 스토마이라든가 파스도 없는 시대여서 결핵요양소에서 요양 중이던 친구들은 마구 죽어 갔다. 나는 경제력을 잃게 되면서 의료 보호를 받게 되었다. 40명분의 식사 준비를 하면서 학교에 나갔던 체력은 간 곳도 없이, 화장실 출입을 할 기력마저 없어졌다. 태풍이 몰아친 엊그제 낮 서울 여의도 국회 정문 앞이었다. 40대 경찰관이 휠체어를 탄 30대 남자 장애인에게 한 시간 동안 우산을 받쳐줬다. 이 장애인은 오전부터 비를 맞으며 1인 시위를 하고 있었다. “중증 장애인에게도 기본권을 보장해 달라.”는 피켓을 든 채였다. 경찰관은 “오늘은 태풍 때문에 위험하니 이만 들어가고 다음에 나오시는 게 어떠냐.”고 했다. 장애인은 “오늘은 내가 (시위)담당이라 들어갈 수 없다.”고 했다. 그는 몸이 불편해 우산도 들 수 없었다. 경찰관은 아무 말 없이 자기 우산을 펴 들었다. 얼마나 정겨운 모습이었던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